본문 바로가기

[주문진 맛집]회덮밥 맛있게 먹었던 시복조 횟집

반응형

주문진은 매년 바람쐬러 가는 곳입니다.

갈 때마다 홍게, 양미리, 오징어 제철이 다른데 제철 해산물을 만나면 싸게 많이 살 수 있어서 좋아요.

언제부턴가 주문진 시장 주변이 대게 거리고 바뀌었는데 저는 이날 회덮밥을 먹고 싶었습니다.

물회도 좋아하는데 물회는 양양에 단골이 따로 있지요.

[양양맛집]양양군 남애창횟집 (물회, 어죽, 회덮밥)

https://saylee.tistory.com/87


<시복조 횟집 - 출처 : 카카오 로드뷰>

시장 주변엔 횟집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.

이곳은 주문진항 안쪽에 있는 "어민수산시장" 도로 건너편에 있습니다.

시복조횟집, 효성횟집 나란히 붙어있는데 둘 집 모두 한 자리에서 오래 장사하던 분들이라 맛은 보장 될 거 같습니다.


10월에 갔었는데 방어철이 시작이라면서 고기를 듬쁙 담아 주셨네요.

양이 충분히 많아요.

그냥 회는 많이 못 먹는데 회덮밥이나 물회는 많이 먹는 편입니다.


반찬도 깔끔하게 나옵니다.

가자미 구이가 엄청 고소한 게 맛있습니다.


얘는 제가 거의 다 먹었네요.


물론 대게, 홍게 다른 수산물도 맛있겠지만 저는 회덮밥, 물회 추천합니다.



시복조횟집

전화번호 : 033-661-2525

주소 :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783

반응형